충남 당진 삽교호 예쁜 루프탑 카페 '식스어클락' 힐링과 놀멍
본문 바로가기
마음에 들어온 카페

충남 당진 삽교호 예쁜 루프탑 카페 '식스어클락' 힐링과 놀멍

by 모모콩 2021. 7. 17. 15:34

충남 당진 삽교호 예쁜 루프탑 카페 '식스어클락'

점심시간 우연히 올려다 본 하늘이 넘나 파랗고 이뻐서 사진을 찍었어요 

이런 좋은날은 바다에 가야 하는데...

 

 

"대리님~ 여기 제일 가까운 바다가 어디에요?"

몇군데 추천해 주셨고, 그리곤 바로 검색에 들어갔음

삽교호 '식스어클락'루프탑!

사람이 많아 맨 앞자리는 정말 치열하다고... 그 글을 보자 마자

'오늘 나는 2시간 뒤에 저기 루프탑 맨 앞에 앉아 하늘을 벗삼아 커피를 마신다!'

 

대표님한테 갑자기 조기퇴근한다고 말하기가 그래서 고민 하던 중 

우주의 기운이 나를 도와 정전~ 으악 ㅋㅋㅋ

다들 그렇겠지만 컴이 멈추면 올스탑! 물론 다시 들어 오긴 했지만 !!

"대표님~ 저 한시간만 일찍 가도 되요? 지금요!"

"그러세요" 라는 말이 떨어 지자 마자 추울발~~~~~

 

차가 막혀 꽤 오래 걸려 서해대교를 지나 달려 갔습니다.

방탄 소년단의 "dinamite'를 들으며~ 

 

그 날이 6월 16일 수요일이었고...

카페엔 한 두 테이블의 손님들만 있었어요.

루프탑 가려한다고 했을 때 ... 

 

" 아.. 평일이라 루프탑은 오픈을 안했습니다. " 라고 점장님이... ㅠㅠ

"아.. 네.. 알겠습니다. 2시간 달려 왔는데... 괜찮아요. 그럼 아무대나 앉을께요~ " 

 

그리고 1층 베이커리에서 케익을 고른 뒤 계산하려고 갔을 때

점장님이 오픈해주시겠다고 하셨어요. 2시간 달려 온건 아주 작게 말했는데 들렸나봐요. ㅋㅋ

 

전 블로깅 목적으로 간 것도 아니고 꼼꼼하게 사진을 찍진 못했어요~

전 혼자 잘 돌아다니지 않고 혼자 커피 마시러도 못가요.

음.. 최악의 의존형 인간?!!

 

근데 저날은 정말 행복했네요 

운전하는 내내 노래 따라 부르고 신나는 음악 나오면 춤도 추면서 그렇게 갔어요 

파도가 없이 잔잔한 바다였지만 힐링하는 시간을 보내기엔 부족함이 없었어요~ 

 

5시 조금 넘어 출발했으니 슬슬 햇님이 사라지고 있네요~
루프탑은 오늘 폐장이었던 지라 점장님이 내자리 만들어 줌 

여기까지 셋팅 해주시더니, 보기 허전해 보이셨을까요? ^^;;

잠시뒤 다시 세팅해주신 모습 

젊고 건강하고 멋져 보이는 점장님이 요렇게 세팅해주셨어요~ 그리고 쪼오기 내 자리~!!^^ 명당입니다.

제가 앉은 루프탑 왼쪽 살짝 아래편 

요렇게 스탠드 형식으로 나무 평상? 처럼 되어 있어요! 

예쁜 가족들이 편안한 모습으로 쉬고 있어요~ ^^

음악 선곡도 넘 좋아요~

지금 커피 테이블이 이제 밤이 되면 색이 변하는 조명이 된답니다.^^

힐링이 필요 했던 순간.

무작정 달려 갔던 이 날.. 

바람도 좋았고, 루프탑에서 심장을 쿵쿵 울리는 음악들도 넘 좋았습니다.

 

커피 정말 맛있네요 
루프탑에 밤이 내려 앉자 테이블들이 조명으로 변했어요~ 

오롯이 혼자임을 느끼고 즐기고 행복했던 시간들~

나야! 잘했어! 쓰담 쓰담! 칭찬 칭찬!^^

 

 

고요한 밤바다 

이 시간에  이 곳에 그것도 뼛속 깊이 의존형 인간인 저에게는 

혼자임이, 혼자서도 할 수 있다.

이 시간, 이 날의 공기, 이 날의 하늘 잊지 않겠다고 생각했던 날이네요. 

음. 바로 옆에도 카페가 하나 더 있었어요. 

이름은 모르겠지만 거기도 유명한 곳인듯... 식스 어클락 카페가 생기고 난 후에 오픈했다고 하더라구요 

근데 빈백이 없어서 패스~ 

 

건축물이 넘 멋져요~ 공간 하나 하나 아름다워요~ 

 

루프탑에서 바라 본 1층 잔디 ~

제가 검색했을 때 피크닉매트를 깔고 여유로운 시간을 즐기는 분들도 많았어요~ 공간이 따로 있더라구요 ^^

루프탑 왼쪽 편... 여기도 넘나 분위기가 좋아요~~ 

 

이 사진은 카페 인스타에서 퍼옴. 

블로그가 목적이 아니었던지라 외경 사진이 없더라구요. 

실제로는 훨씬 크고 높고 멋졌던 문인데... 아마 이 사진은 크리스마스때 장식인거 같네요 

카페를 나오면서 찍은 사진.

주차장이 꽤 넓어 주차하는데 무리없구요. 

입구에 이런 조경 넘 이뻐요~ 

내려오면서 2층쯤에서 찍은 사진인 듯. 

 

주차장에서..

밤이 되니 더 분위기 있고 조으네요~ 더위가 조금 가시면 다시 한번 가고 싶네요 

그때 가면 유명하다던 쌈밥집이랑 조개구이도 먹어봐야 겠어요 ^^

식스어클락

충남 당진시 신평면 매산리 1-396

매일 11:00 ~ 10:00

041-363-1777

http://instagram.com/6oclockcoffee_official

 

            와이파이              동물출입불가          주차장 아주 넓음            장애시설               놀이방없음              흡연실 없음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