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백동 맛집]오사카 별미여행 "아리가또 맘마" 동백
본문 바로가기
레이다에 걸린 맛집

[동백동 맛집]오사카 별미여행 "아리가또 맘마" 동백

by 모모콩 2021. 8. 13. 11:02

용인 동백동 맛집 _ 아리가토 맘마

어느덧 이 곳까지 흘러 온지 12년...

나에게 힐링이었고, 치유였던 사랑하는 우리 동네 동백동.

그리고 우리 햇님달님이들이 사랑하는 "아리가또 맘마"

나에겐 추억이 매니매니 있는 이 곳!

 

아리가또맘마

처음 생겼을 땐 지나갈때 간판이 그대로 다 보였는데...

나무들이 넘흐 자라서 이젠 간판이 안보일 지경.

아리가또맘마는 한국브랜드 일식 전문 프랜차이즈 라네. 

기분이 좀 글코만. 흑흑. 

그러나 맛있으니까 계속 사랑해줄께~

 

동백동 아리가또맘마 앞길...

 

이 길로 쭈욱 따라가면 육교하나 넘으면 동백이마트!

포샵 쪼금만 해주면 정말 이뿐 길인데 귀챦으니까 패스~

 

 

동백동 아리가또 맘마 인테리어

 

사진 진짜 맘에 안드네. 칙칙하구만. 핸드폰을 바꿔야 할 때가 온것인가.

아이폰도 세월엔 안되는구나.

그러나 넘나 아기자기하고 사랑스러움.

 

 

아기자기 예쁜 소품들. 
귀여워

정말 오래되었던거 같은데... 최소 5년은 되었을 듯.

여전히 깔끔하고 예쁜 색감을 잃지 않는 것이 관리가 참 잘된 느낌이다.

 

책꽂이. 코난. 원피스. 시간을 달리는 소녀. 

 

 

오늘의 메뉴~

명란치즈돈까스 + 숯불부타 돈부리 + 가키아게소바 + 타코야끼

 

명란치즈 돈가스
돈가스 롤에 치즈가 듬뿍 그리고 명란의 조합은 그야말로 환상이에요~

명란치즈돈가스 9,500원 /  치즈롤가스에 명란을 원하는 만큼 올려서 양배추 곁들여 촵촵. 

돌돌돌 치즈롤까스에 최상급 저염 명란을 곁들일 수 있는, 프리미엄 돈까스

칙칙한 사진. ㅋㅋ

실제는 존맛탱임.

가키아게 소바

가키아게소파 8,000원

가슴 속까지 시원한 가쓰오부시 국물 / ※ 국물을 한번에 드시면 머리가 띵해질 수 있어요~ 

라고 적혀 있음. ㅋㅋㅋ

노란건 튀김이었음. 야채튀김이었던거 같은.

시원한 소바 국물에 살짝 적셔져 눅눅하지 않고 맛있었음.

 

숯불 부타 돈부리

숯불부타돈부리 8,000원 (숯불돼지고기 덮밥) /  코끝에 퍼지는 숯불향기. 두툼한 돼지고기.

냄새에 상당히 민감한 편인데, 누린내 잡내 없이 맛있었음.

 

아.... 이거 보니 또 먹고 싶네요~ 
아리가토맘마_타코야키

 

아리가또맘마에 타코야키 메뉴가 처음 생겼을 때 참새방앗간 처럼 그렇게 햇님달님이가 ㅋㅋ

하필 학원 근처. 그렇게 줄을 서더니~ 

이 날도 포장해서 왔어요~ 그걸로 되겠니? 타코야키 기계를 사야 하나?

가성비 좋은 일식 돈가스 맛집!

기분좋게 맛나게 먹었음.

 

아리가또 맘마 메뉴판

음식 기다리는 동안 심심하니께 메뉴판 촬영했는데... 인터넷에 보니 메뉴판 올라와있음.

내 사진 다시 보니 넘나 헬임. 그래서 퍼옴. ㅋㅋ

티스토리 방문자수도 거의 없지만 혹시 보는 사람 있을까봐. 깨끗한 사진으로 올림.

 

 

메인메뉴와 곁들여 먹을 수 있는 세트 메뉴구성으로 다양한 메뉴를 즐길 수 있어 좋을 듯 해요~

엄마랑아빠랑 아가랑 많이 올꺼 같네요~ 

 

나 진짜 넘 시골사람인가봐.

아리가또맘마가 프랜차이즈인줄 처음 알았으...

넘나 충격 먹음. ㅋㅋㅋㅋㅋㅋㅋㅋ

햇님달님아~ 조만간 또 가자잉~ 


 

 

아리가또맘마 동백점

경기 용인시 기흥구 평촌 2로 1번길 10-1

031-274-1588

매일 11:00 ~ 22:00 

라스트 오더 시간 : PM 9시 

매주 화요일은 휴무입니다.

포장, 예약, 남/녀 화장실 구분


일본 식자재를 사용하지 않습니다.

오직 한국 식자재만 사용합니다.

아리가또맘마는 순수 100% 대한민국 브랜드입니다.

라고 검색에 나온다.

 

 

햇님달님이랑 사진찍고 맛있는거 먹고 추억으로 티스토리 쓰는건데.

컸다고 이제 사진에 협조를 안한다.

흥칫뿡

 

반응형

댓글